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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다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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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과 기획
 
01 카다로그 컨셉에 대한 기획을 합니다.
고객이 제작하시고자 하는 용도와 컨셉을 담당자와 협의를 하게 됩니다.
제작기간, 납품일자, 제작내용에 대한 세부적인 협의가 이루어 집니다.
 
02 카다로그 디자인 기획을 합니다.
고객의 욕구파악이 이루어진 후 세부적인 디자인구성을 하게 됩니다.
내용의 포인트와 기본적인 레이아웃(화면구성)이 나오게되며,
내용의 배열과 그래픽효과에 대한 구성을 하게됩니다.
 
03 카다로그 디자인을 합니다.
기획내용에 따라 디자인작업이 진행되며, 표지 및 내지 등의 시안을 구성해서 고객님께 제공됩니다. 시안내용을 수정 보완해서 디자인 작업을 완성시킵니다.
 
 
 
제작과정
01 제작상담
제작상담을 통해서 기본적인 제작범위와 견적을 산출합니다.
 
02 선금결제
선금 50% 입금 후 작업진행됩니다.
 
03 기획 및 협의
컨셉방향, 자료수집, 내용구성 등 컨설팅 후 진행됩니다. 기본적인 내용 및 제품이미지는 고객님께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04 1차 시안 및 교정
1차 시안 작업이 진행되며(표지/내지)의 시안을 먼저 확인 후 교정 및 수정작업이 진행됩니다.
 
05 2차 시안 및 교정
1차 시안 작업이 완료 후 나머지 페이지에 대한 시안 작업이 진행되며, 모든 페이지에 대한 검수를 하게 됩니다.
 
06 잔금 결제 및 인쇄
디자인 최종 검수 완료 후 나머지 잔금 50%를 결제하면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 인쇄기간은 보통 4~5일정도 소요됩니다.
 
07 배송
퀵배송 또는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카다로그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위즈가 저작권 구입을 통해 사용되며, 제품이미지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보내주셔야합니다. 보내주신 이미지는 그래픽작업을 통해서 사용합니다. 카다로그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제품촬영, 이미지촬영, 번역 등은 별도 견적이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55-282-4456 또는 tizi@naver.com 으로 문의주세요.
 
 
 
페이지 규격 및 수량
 
A4 (210mm X 297mm)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제작되는 사이즈이며, 자유로운 사이즈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컨셉에 따라 가로형, 세로형 또는 특정사이즈로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특정사이즈의 경우 파지(버려지는 종이)가 많이 발생할 수 있으니 규격에 따라 적절한 사이즈를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수량
A4 기본 수량은 보통 1,000부를 기준으로 하며, 종이는 1연을 단위로 사용되기 때문에 파지없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수량입니다.

수량은 보통 1,000부, 2,000부, 3,000부 천부 단위로 조절하시는게 일반적입니다.
 
 
 
종이의 종류
아트지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재질이며, 가격대가 저렴하고 색상표현도 좋습니다. 표지를 유광 및 무광으로 코팅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지
아트지와 함께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재질이며, 가격대가 저렴하고 아트지에 비해 광택이 없어서 고급스런 느낌이 있습니다.
 
펄종이
스타드림의 경우 펄종이의 대표적인 종이로서, 종이 자체에 반짝이는 느낌이 있어서 매우 화려하고 고급스런 느낌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수입지
컨셉에 따라 종이 자체의 특별한 느낌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고급 카다로그나 브로셔에 사용됩니다. 수입지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예산에 맞게 적절히 선택이 중요합니다.
 
 
 
제본방식
중철제본
일반적으로 16페이지 이하 제작물은 중철제본을 하며, 페이지 중앙에 스템플러 철심을 박는 방식입니다.
 
무선제본
일반적으로 24페이지 이상 제작물은 무선제본을 하며, 한쪽 끝을 풀로 접착하는 방식입니다.
 
 
 
후가공
별색인쇄
별색인쇄는 금색,은색을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테두리나 표지의 특정부분에 별색을 사용하시면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은박/금박
은박, 금박의 경우 가장 선호하는 박인쇄로서 카달로그의 경우, 표지 타이틀이나 로고등에 포인트로 많이 사용됩니다.
 
형압
특정부분을 볼록하게 튀어나오게 하는 효과로서 박인쇄와 함께 표지 타이틀이나 로고등에 포인트로 많이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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